법인대리운전 업체
법인서비스 전문
1661-1661
about
1661-1661 인사말
1661-1661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고객만족 1위 법인서비스 업체 전문기업입니다.
『고객님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안녕이 최고의 가치라는 믿음과 신념으로 전국 어디에서나 일년 365일, 24시간 고객님과 늘 함께하는 최상의 법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1661-1661은 앞서가는 서비스 노하우로 현재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는 대표적인 법인서비스 회사이며 지난 16년 이상의 노력과 시행착오를 통해 저희는 고객님들과 함께 성장하였습니다.
고객님의 안전과 편의성을 최우선 목표로, 1661은 체계적인 시스템에 의한 교육 및 관리를 통하여 직원들의 바른 인성 구비와 자질 향상에 노력하고 있으며 기본에 입각한 업무수행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네트워크 구축사업 진행으로 전국 어디에서나 법인대리운전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서비스에 대한 고객님의 100% 만족도 실현을 위해 언제나 고객님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타 업체보다 차별화되고 정직한 서비스를 위해 항상 노력하는 업체가 되겠습니다.
고객님의 1661 성원에 깊은 감사 드립니다.

대한민국 No.1 법인서비스
1661
1661
Premium Service
프리미엄 서비스
16년 고객과 함께한 믿음
(주) 1661-1661 은 지난 16여년 이상의 노하우로 현재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는 대표적인 법인서비스 회사이며, 앞으로도 언제나 고객들과 함께하는 회사가 되겠습니다.
법인 서비스 전문 업체
16년 전통의 고객만족도 1위 기업
안전과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법인 서비스 전문 기업입니다.
언제 어디에 계시든지
365일 24시간 & 최적화 요금제
GPS기반 빠른 배차와 전직원 기사
보험 가입으로 신속하고 안전하게
친절과 안전이 최우선
고객 맞춤형 베테랑 기사님 배차
안전 운행과 친절을 동시에 겸비한
베테랑 기사님께서 운행하십니다.
서비스 교육
상담원의 접수부터 기사님의 운행까지
기사님 인재 양성 프로그램
1661은 엄격한 면접과 인성을 고려하여 선발된 30세 이상의 5년 이상 운전 경력 기사님으로 구성되며 서비스 실무 교육과 서비스 마인드 교육을 실시하여, 혹시 있을지 모를 불의의 사고나 위험으로부터 고객님을 안전하게 보호함으로써 고객님의 소중한 행복을 지켜드릴 것입니다.
1. 서비스 교육
- 서비스 마인드 교육
- 불만 고객님 응대법
- 현장에서의 콜 수행요령
2. 정기 교육
- 전체기사 전·후반기 정기교육
- 본사정책설명과 CS교육
- 불만 고객님의 의미와 응대기법
3. 업무향상 교육
- 1661 보험약관설명
- 교통사고 10대 중과실 사고 유형
- 10대 준수사항의 중요성 콜 수행요령
고객 서비스 센터
상담원들의 CS 친절 교육, 고객응대, 서비스 매너 교육과 기사님들의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문가들의 철저한 사전교육과 친절교육을 정기적으로 시행하여 신뢰, 감동으로 품격 높은 서비스를 통한 고객 감동을 최우선으로 실천하는 기업입니다.
1. 서비스 교육
- 서비스 마인드 교육
- 불만 고객님 응대법
2. 정기 교육
- 전체 상담원 전·후반기 정기교육
- 본사정책설명과 CS교육
- 불만 고객님의 의미와 응대기법

대한민국 No.1 법인서비스
법인서비스 노하우
법인서비스 노하우
1) 법인전문 서비스의 노하우
다년간의 법인 서비스의 노하우로 유수의 대기업과 다수의 중소기업 및 금융권 등과 정식 계약을 맺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서비스 품질과 신뢰성을 인정받아 재계약률 90% 이상을 달성했습니다.
2) GPS 근거리 배차 시스템
서울,수도권뿐만 아니라 전국적인 GPS 네트워크를 통한 상황 관제 시스템으로 고객님의 광범위한 활동에 발맞추어 전국 어디에서나 1년 365일 24시간 영업으로 편리하고 신속한 근거리 배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안전을 위한 보험 및 보상
국내 최상의 보험에 가입되어 있고 3년 이상의 숙련된 기사님들의 최저 사고율과 사고 미처리 0% 를 유지하고 있으며, 법규 위반으로 인한 과태료는 접수되는 당일 100% 입금해드리는 보상시스템이 적용됩니다.
법인 고객 최우선 배차
1) 피크타임 최우선 배차
일반 대리운전 서비스와 달리, 바쁜 시간대에도 1661만의 개별 배차 시스템 적용으로 최우선 배차 서비스 혜택이 있습니다.
2) 개별 배차 시스템
법인 고객별로 지정된 담당자가 개별 배차 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의 선호 도로 및 경로 이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편리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3) 대리기사 선별 배차
운전 경력 3년 이상, 사고 이력 검증을 거친 100% 보험 가입 대리기사만을 선별하여 배정을 진행하고 있어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보장합니다.
법인 고객 전담 서비스
1) 법인 전담 직원의 개별 배차 관리
법인 고객별로 지정된 담당자의 개별 배차 관리로 최우선 배차가 가능하게 합니다.
2) 전담 직원의 신속한 클레임 처리
사고, 과태료, 범칙금 발생 시, 각 법인별로 지정된 전담 상담원이 클레임 처리를 담당하여 더 신속하고 명확하게 처리함으로, 고객께서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법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법인 전직원 보험 가입과 교육
법인 전직원의 100% 보험 가입과 상담과 배차, 운행 서비스 있어서도 법인 고객들의 최우선 배차 , 고객 안전 등 양질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직원들에게 정기적인 서비스 및 교통 안전 교육을 실시합니다.
법인 요금의 최소화
1) 일반 대리운전과 동일한 요금
타사 법인서비스 금액의 15~20% 하향된 일반대리운전과 동일시 되는 수준의 업계 최저 합리적인 요금으로 기사님들을 배차해 드리고 있습니다
비나 눈이 오는 악조건 날씨, 월말, 연말의 모임 등으로 대리운전 수요가 과도하여 요금이 비이상적으로 인상된 경우에는 1661 에서 일정 부분을 부담하여 고객의 청구 금액을 덜어 드리고 있습니다.
2) 최저의 법인대리운전 요금 계산
거리별, 지역별, 당시의 날씨와 교통 상황을 고려하면서 신속하게 배차될 수 있는 최저 요금 산정 계산 체계로, 일반 대리운전과 요금은 동일하지만, 주위 기사님들에게 최우선 배차받을 수 있는 이점을 제공합니다.
3) 맞춤형 배차의 최적화된 요금
일일기사나 골프장 등 다양한 맞춤형 법인서비스의 경우에도 다년간의 운영 노하우로 인하여 많은 베테랑 기사님들이 대기하고 계시며, 고객의 니즈에 맞춰 선별과 함께 최적화된 요금으로 맞춤형 배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661의 후불 서비스
1) 이용 후, 익월 후불결제
법인서비스 비용 결제는 서비스 이용 후, 그 다음달 (익월) 지정된 날짜에 월 단위로 후불결제하는 방식으로, 간단한 비용 처리 및 전자 세금계산서 발행으로 회계와 세무 처리가 편리합니다.
- 각 부서별 또는 각각의 이용자별 사용내역 (이용일자와 시간, 출발지, 도착지, 이용 금액) 확인이 가능하여 업무 효율성 자료의 순기능 역할도 있습니다.
2) 계약과 해약의 간소화
추가 비용 부담 없는 4無 서비스 (無보증금, 無위약금, 無이용횟수제한, 無인원제한) 와 함께 이용에 불만족하셔서 해지를 원하신다면 계약서 문구와 상관없이 언제든지 이용만 안하셔도 자동 해지되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 회사 내규에 의한 총 이용요금제한이나 등록인원제한으로 부담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법인 서비스
맞춤형 서비스
- 단체 회식 후, 단체 법인 서비스
- 일일 기사, 1박 2일, 지방 출장, 탁송
- 골프장, 공항의 편도나 왕복 대리운전
- 정장기사, 에스코트 서비스, 여성기사
- VIP 및 임원 의전 전문 정장 기사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는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고객의 안전이 최고의 가치라는 신념과 믿음 , 고객과 늘 함께하는 정직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